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교보문고가 선택한 동화책 작가되기

by 가치를같자 2024. 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겨울이 끝나갈 때인데 비도오고 눈도 오고 합니다. 아마 겨울이 봄에게 길을 내주면서 시셈을 하는게 아닌가합니다 . 이 시가가 지나면 따스한 봄의 햇빛이 우리를 맞이해주지 않을까요?

오늘은 여러분에게 동화책 작가 되는 법을 이야기해볼까합니다. 

소공녀, 신데렐라, 백설공주 어릴 때 읽던 동화책들입니다. 이 책들은 누군가 오랜 고심끝에 글을 쓰고, 그 글에 맞추어 그림을 그리고, 오랜시간 사람들에게 읽혀온 책들입니다. 하루만에 이틀만에 쓰여진 책들은 없을 것입니다. 한달 아니 그보다 더 긴 시간동안 고심하고 쓴 글들이 아닐까합니다 

요즘에는 AI시대라고합니다 . AI가 알아서 시도 써주고 글도 써주고 그림도 그려줍니다.

 

 

다음은 제가 AI에게 글의 주제를 정해주고 짧은 동화책을 써달라고 요청해서 1분만에 써준 동화책 내용입니다 . AI가 써준 것을 보여줄려고 수정 없이 올렸습니다. 넘 잘 쓰지 않았나요?

 

옛날 옛적 어느 작은 마을에 작고 귀여운 다람쥐 한 마리가 살고 있었습니다. 이 다람쥐는 이름도 없이 단순히 '귀여운 다람이'로 불리곤 했어요. 어느 날, 마을 사람들은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보게 되었습니다.

밤이 깊어지고, 하늘에는 아주 커다랗고 빨간 둥근 달이 떠올랐습니다. 이 빨간 달은 이 마을에서는 이론상 불가능한 일이었죠. 그러나 모든 눈은 하늘을 향하고 있었고, 작고 귀여운 다람이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다람이는 나뭇가지에 올라 앉아 빨간 달을 바라보았어요. 그런데, 달은 이보다 더 크고 더 빨갛게 보였습니다. 다람이는 깜짝 놀랐고, 그 자리에서 떨어질 뻔했어요. 그래서 그는 다시 균형을 잡아보려고 노력했지만, 어쩌면 달이 자신보다 더 크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나머지 다시 일어서질 못했어요.

다람이는 그 크고 빨간 달을 응시하면서 어느새 눈물이 흘렀습니다. 그는 슬픔의 이유를 설명할 수 없었지만, 마치 달과 자신 사이에 어떤 특별한 연결이 생긴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마을 사람들은 이 귀여운 다람이의 울음 소리에 놀라며 모여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빨간 달이 다람이의 마음을 어떻게 사로잡은 것인지 궁금해했어요. 그러나 다람이는 말하지 않았고, 그냥 눈물을 흘리며 달을 바라보았어요.

이후로도, 그 마을에서는 그 빨간 달이 뜨는 날마다 귀여운 다람이가 나타나 달을 보며 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 특별한 교감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다람이의 울음은 마을에 평화로움과 특별함을 선사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모두 우리 자신과 세상과의 연결을 찾고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다음은 위 그림 내용을 AI에게 이야기하고 그림을 그려달라고해서 AI가 그려준 그림입니다.

 

어떤가요? 잘 배열하면 멋진 동화책이 되지않을까요? 좀더 글도 다듬고 그림도 좀더 다듬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몇분만에 동화책 한권을 완성했습니다. 동화책 만들기 참 쉽습니다. 구럼 이렇게 만들고 그냥 인터넷에 올리면 제 책이 팔릴까요?

그 이야기는 다음의 작품을 보고 이야기할께요.

 

어떠신가요? 제 것과 비교하면 너무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위 그림은 이번에 AI로 동화책을 써서 교보문고 매대에 올린 작가님의 그림입니다 . 뭐가 달라도 다르죠? 교보매대에 책을 올리는게 얼마나 어려운지 아시죠? 우리 작가님은 교보에서 직접 전화가 와서 책좀 보내다랄고했다고합니다. 그만큼 작품성이 있다는 것 아닐까요? 아이들이 보면  너무 좋아할것 같이 귀엽고 예쁜 그림입니다 . 동화내용은 지금 판매중이라서 저적권때문에 올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분의 다른 AI그림도 올려드릴께요~

 

역쉬 작가님의 그림이라 너무 멋지지 않나요?

여러분도 이런 그림과 교보문고에 올리는 책을 쓰고 싶지 않으신가요?

하루에도 수백 수천권의 책이 나오는데 교보문고에 올리오고 판매가 되는 책은 많지않습니다.

여러분도 작가님의 노하우를 받고 동화책 작가도 되시고, 온오프라인에서 판매가 되는 동화책을 써보세요.

 

우리 작가님을 소개해 드릴께요.

이번에 노하우를 알려주시고 팔리는 동화책을 안내해주실 작가님과 교보매대에  올려진 동화책입니다. 

 

동화책은 작가님 혼자 쓰신 것은 아니고 5명이 함께 쓰신 것입니다. 공저지요. 따라서 누구나 작가님과 함께 하면  훌륨한 동화책 작가가 될수 있습니다 .

 

노하우 무료강의 들으시고 후기도 남겨주시면 멋진 선물도 드린답니다.

 

 

작가님의 멋진 노하우를 들을수 있는 시간은 

2024년 2월 29일 목요일 저녁 9시 입니다.

늦지마시고 꼭 들으시고 노하우 받아가세요~

 

 

노하우를 듣는 방법은

1)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2) 온수마 오픈톡방에 입장해서  이름/동화책/신청완료 라고 릴레이 남겨주시면 됩니다 

 

 

 

 

 

반응형